팬들을 우습게 보는 LG 라는 좃같은 구단의 비열한 행태........





 며칠 전 한 야구 사이트의 수많은 사람들을 흥분 시키는 일이 발생하였다...... 그것은 바로 김성근이 엘지와 이미 가계약을 하였다는 이야기 였고....... 이에 그 사이트와 디씨 앨갤, 그리고 트윈스의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인 쌍둥이 마당은 순식간에 후끈 달아오르게 되었다.......

 그런데...... 어제....... 나를 포함한 수많은 엘지팬들을 분노 시키는 사건이 벌어지고야 말았다....... 바로 김기태가 엘지의 감독으로 선임 되었던 것이다.......

 사람들은 분노를 풀 곳이 필요했고....... 김성근이 엘지와 가계약을 하였다는 정보를 유포시킨 사람들은 순식간에 역적이 되어서 난도질 당하고 화형 당하고야 말았다........

 더욱 한심스럽고 경악스러운건 그들에게 정보를 달라고 구걸 했었던 작자들이 언제 그랬냐는듯이 한순간에 안면을 바꾸어서 앞장 서서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소리들로 그들을 난도질 하는데 앞장 섰다는 것이다..........

 물론...... 그 사람들이 낚시를 목적으로 일부러 허위 사실을 유포 시켰다면은 비난 받을만 하겠지만...... (그래도 어제의 그들의 작태는 한 마디로 광기 그 이상, 이하도 아니었다....... 타블로와 송지선의 예에서 보듯 그들은 그들의 역적의 죽음을 바랬던 것이다.) 그 사람들도 누군가에게서 얻은 정보를 그대로 옮겨 적은것에 불과했는데 (물론 그 사람들이 경솔했다면 경솔했을 수도 있지만.......) 말하자면 그들도 결국 피해자인데...... 그게 그렇게 난도질 당하고 마녀사냥 당할 일이던가???

 그렇다면 거짓 정보를 흘린 쪽인 구단 프런트의 목적은 대체 무엇일까??? 이건...... 어디까지나 내 추측이고 다분히 음모론적인...... (물론 진실에 가까울거라 믿는) 내 추측인데..........

 김기태가 감독으로 선임 되는건 누가 봐도....... 세 살 먹은 어린애가 봐도 비정상적인 행태고....... 욕을 쳐먹어야 하는건 당연한 행태이다....... 그리고 그들 (구단 프런트) 도 이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다......  욕을 쳐먹는건...... 한국인의 습성이 그렇듯 시간이 지나면 언제 그랬냐는듯 잠잠해 질테지만.......

 그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건 팬들이 똘똘 뭉쳐서 단합된 행동 (예를 들아 시위 라던지...... 광고를 싣는다던지......) 에 나서는 것일 것이다....... 팬들이 단합된 행동에 나선다면 결국 어떻게든 보도가 되긴 될것이고....... 당연히 그룹 고윗층의 귀에도 그 사실이 들어가게 될것이다...... 그룹 고윗층들은 분명 조사를 할것이고....... 조사 결과가 어찌 나오든 분명 옷 벗는 사람들은 나올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자신들의 자리를 철저히 지키기 위해서는 팬들이 똘똘 뭉쳐서 단합하는걸 당연히 막아야 할것이다...... 그리고 여기서 그들의 천재적인 꼼수가 시작된다.......

 우선 김성근과 접촉을 했었다는 사실은 당연히 거짓일 것이다...... 김성근 과는 만난 적도 전혀 없으며...... 설령 한 번 정도 만났었다 하더라도....... 자신들이 치는 사기에 신뢰성을 더하기 위한 알리바이 였을 것이다........

 팬들 중에서도 구단 관계자와 친분을 유지하며 구단에 대한 정보를 얻는 사람들이 있다..... 그들에게 거짓 정보를 흘린다....... 김성근과 계약을 하였다고........

 그럼 순진한 그들은 그 사실을 기뻐하며...... 자신들이 아는 지인들한테 그 사실을 말해주고...... 결국 인터넷 상에 금방 유포되게 된다.........

 사람들의 흥분이 최고조에 달했을 무렵에....... 김기태 감독 선임을 발표한다......  그렇게 되면 김성근 계약설을 유포한 사람들은 순식간에 역적이 되서 난도질을 당하게 된다...... 그러다 보면 또 싸움이 벌어지게 되고....... 당연히 똘똘 뭉쳐서 단합된 행동에 나서는건 상상할 수 없는 일이 되버리고 만다........

 어떤가???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시나리오 아닌가???  이 시나리오에 신빙성을 더 해주는 사실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인 쌍둥이 마당이 김기태 선임 발표가 있은 후 얼마 후 바로 닫혀 버렸다는 것이다........ (다른 구단 홈페이지들과는 달리 엘지의 공식 홈페이지는 돈을 주고 가입을 하는 유료 사이트 이다...... 내 돈 내고 가입하는 사이트에서 게시판에서 글도 마음대로 못 쓴단 말인가???)

 참으로 한심하고 비열한 행태다......대체 엘지라는 구단은 팬들을 어떻게 보는 것인가??? 나라 꼴이 개판이고....... 정치하는 개새끼들이 국민들을 우습게 보니까....... 덩달아서 야구판에 있는 새끼들 까지 팬들을 우습게 보는 것인가???

 얼마 전 부터 지금까지 SK 구단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련의 사건들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나 솔직히 김성근 엄청 싫어한다...... 하지만 SK 새끼들의 작태는 누가 봐도 비정상적이고 욕쳐먹어야 하는건 맞다.) 그리고...... 현재 LG 구단에서 벌어지고 있는 일련의 사건들..........

 한국 프로야구는 680만 관중의 시대로 접어 들었다...... 하지만...... 구단이라는 개 씹새끼들의 팬들을 생각하는 태도와 팬들을 생각하는 방식은 (물론 뭐 어느 구단에나 보면 자신들이 팬이라는게 마치 큰 벼슬이라도 되는 듯이 특권의식에 젖어 있는 개새끼들도 있긴 하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일부다.) 여전히 5공 시절...... 군사 독재 시절에 머물러 있다........ 내가 야구를 좋아하고 엘지라는 이 병신 팀을 응원한다는 사실 자체가 창피하고 수치스러워 진다......

 사실 박종훈 새끼 치하 암흑의 2년 동안 야구 자체에 관심을 끄고 살았었는데........ (다른 팀으로 이적할까도 여러 번 망설였는데...... 야구는 버려도 엘지는 씨발..... 도저히 못 버리겠더라...... 그 이순철 새끼 치하의 지옥 같았던 절망의 3년에도 차마 버리지 못했던 엘지 였는데...... 내가 어떻게 엘지를 버리겠는가???) 이제는 야구 자체를 완전히 버릴 수도 있을것 같다.........

 눈물나도록 고맙다..... 이 개 엘지 새끼들아...... 니들은...... 씨발...... 평생 그러고 살아라...... 내가 확실하게 장담하는데...... 니들은..... 씨발...... 앞으로 천년..... 만년 동안 포스트 시즌은 커녕 계속 꼴찌만 할거야......

 어디 앞으로 얼마나 잘하고 어디 얼마나 잘 나가나 두고보자...... 이 개새끼들아........






by 붉은 모란 | 2011/10/08 07:47 | 야구 | 트랙백 | 덧글(7)

트랙백 주소 : http://junkofuji.egloos.com/tb/2853804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at 2011/10/08 12:44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붉은 모란 at 2011/10/08 13:19
염씨가 구본준이랑 같이 캐치볼 하면서 아부한다는데 잘릴리가 있나요......
Commented at 2011/10/08 15:50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붉은 모란 at 2011/10/08 18:27
정말 90년대 까지만 해도 이 팀이 이런 꼴이 될지는 전혀 상상도 못했었던 일이죠........

말씀하신대로 정말 그 때만 해도 엘지라는 팀의 팬이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고 행복했었는데...... 요새는.......
Commented by 붉은 모란 at 2011/10/08 18:34
잠실예수는 김성근 감독을 가리키는 말이 맞습니다...... 원래는 인천예수 였고..... 그 말이 부정적인 의미로 (김성근 감독을 맹목적으로 추종하는 일부 SK팬들을 비웃기 위한) 쓰였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엘지로 온단 소문이 유포되면서 엘지팬들이 잠실예수로 긍정적인 의미로 바꿔서 부른거죠.......
Commented at 2011/10/08 15:56
비공개 덧글입니다.
Commented by 붉은 모란 at 2011/10/08 18:27
이상훈 맞습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이전 페이지          다음 페이지 ▶